아쭘마뼊예써삤물썌짢아요ㅡㅡ

하이퍼 장난질 +1

cheetah2

하이퍼 장난질2016.07.29 09:04

동기: 치ㅡ타 듣고있으니까 치ㅡ타가 생각나서 치ㅡ타짤을 업로드했는데

가만 보니 치ㅡ타짤 배경색이 진짜 치ㅡ타 앨범아트랑 비슷하길래 걍 합성하고 ㅇㅄㄱ처럼 올리려고.

 

원본이미지[IMG_0004.jpg]에서 자동선택툴 (25%)로 하늘색 전부 삭제 (좌상단 숫자와 치타맨의 팔밑도 삭제할것)

cheetah2 앨범 이미지[57865e94316ac.image.jpg]를 백그라운드로 가져와서 위치 맞춤

앨범 이미지 색상-7 / 채도 105 / 밝기 20

치ㅡ타 문구 삭제후 원하는 문구 삽입. 궁서 22p

만들고 보니 여백 사이즈가 커서 세로 850 -> 619 픽셀로 자름

자연스러움을 위해 파일명 [IMG_351.png]로 변경후 업로드

ㅡ투



구글에서 검색될까봐 여기다가 못올리겠다 개무섭당ㅋㅋㅋ

분명 게시글별로 검색설정을 할수 있었던거같은데 ㅡㅎㅁ



개선해야할 점.

1. 하늘색이 안맞는거같음. 모니터 칼리브레이션이 필요한 듯.

2. 좌측 상단 두번째줄 배경색이 안가던데 저기도 지워야됨.





'하이퍼 장난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eetah2  (0) 2016.07.29

Comment +0